태국 방콕 마사지 추천 만자이 스파Manjai Spa 한국인 사장님

보라카이에서 위치, 실력, 시설 3박자를 모두 갖춘 마사지를 받고 싶다면, KKday에서 어퍼 하우스 스파를 검색해 보자. 보라카이에서 가장 고급스러운 마사지를 즐길 수 있을 것이다. 선풍기도 있지만 전체적을 에어컨이 엄청 빵빵하게 틀어져있다. 추울 정도는 아니고 밖에서 덥게 돌아다니다가 들어오면 딱 좋은 정도. 아무래도 마사지사분들이 더워하셔서 더 강하게 트는 듯한데 대부분의 마사지샵에서는 춥다고 하면 바로 담요 가져다주신다. 샹스몰 내에 있기 때문에 비가와도 이동이 가능했어요.

 

저는 조심스럽게 보통 남자 마사지사 직원분을 추천드립니다. 모든 마사지샵의 남자 직원분들이 잘하는 것은 아니지만, 제가 겪었던 남자 직원분들이 손이 크고 압이 좋으시더라고요. 대중적으로 좋아하시는 마사지니 참고하시길 부탁드립니다. 마사지사분께서 아래 속옷 빼고 전부 벗고 누워달라고 하셨습니다. 베드나 타월 등이나 내부가 전반적으로 잘 관리되어 있고 깔끔했습니다. 크게 아프거나 아쉬운 부분 없이 너무 시원하게 잘 받고 나왔습니다.

 

청주시에 위치한 마사지 업체로 소개해드릴 첫 번째 업체는 "제나 바디테라피"입니다. 제나 바디테라피는 청주시 흥덕구 오송읍에 위치한 업체로, 고객들의 몸과 마음을 편안하게 모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청주힐링타이에서는 체계적인 서비스와 최고의 실력으로 고객님들의 피로를 풀어주고 스트레스를 해소해드립니다. 혼자만의 시간을 갖고 싶을 때, 청주힐링타이를 찾아와 편안하고 힐링된 마사지를 경험해보세요. 많은 분들이 만족하고 다시 찾는 곳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도착해서부터 떠날 때까지 편안하고 기분 좋은 서비스로 여러분을 맞이할 준비가 되어 있습니다.

 

10개를 모으면 1번은 서비스를 해준다는데 언제 다 채울 수 있을지는 모르겠지만 일단은 받아두었습니다. 스탬프 카드에 마사지샵의 위치와 시술 가격표가 나와 있으므로 참고로 사진을 찍어 첨부하도록 하겠습니다. 디오라는 방콕에 총 3개의 샵이 있는데 저는 Langsuan점에 방문하였습니다.

 

주변에는 명보주유소가 있으며, 신기시장 방향으로 100미터 거리에 위치하고 있습니다. 후식도 미리 선택할 수 있었는데 다른 곳보다 다양하네? 대부분 차나 추가로 과일 정도를 내오는데 커피와 미숫가루, 주스가 음료 선택사항이고 추가로 쿠키와 과일중에서 선택할 수 있었다. 진정에 좋은 라벤더, 알싸하고 시원한 페퍼민트, 자연 풀향의 유칼립투스. 저녁에 마사지를 받으면 잔향을 느끼며 숙면을 취할 수 있으니 취향에 맞는 향을 고르는 게 좋다.

 

헬스랜드는 방콕에서 가장 대중적인 마사지샵으로 가격은 저렴한 편인데 비해 시설은 고급스럽습니다. 미추홀구에 위치한 조은아침지압원은 국가 공인 유자격자에 의한 시술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곳에서는 한국형 지압과 수기요법을 통해 통증 및 피로 회복을 도와줍니다. 특히 목, 어깨, 허리로 인한 고통을 겪고 계신 분들에게 이곳의 서비스는 많은 도움이 될 것입니다. 필링스파는다낭의 유명한 맛집목식당과 도보 5분 거리에 있었다.목식당도 방문 예정이었던 우리는저녁식사 전 마사지를 받고자먼저 필링스파로 방문했다.

 

꾸따와 스미냑 지역에서 방문한 마사지 샵은 총 3곳입니다. 그중 한국분들께 가장 잘 알려진 곳은 꾸다 아트마켓 쪽에 위치한 스마트 스파입니다. 가격대비 시설이 좋은 곳이고, 가격도 매우 합리적이라 오가며 발마사지를 받는 분들이 많은 곳입니다. 저에게 이곳의 마사지는 그냥 나쁘지도 좋지도 않은 정도의 괜찮은 수준이었습니다. 압도 다른 샵들과 비교해서 너무 세지도 너무 약하지도 않았고 가게 분위기도 괜찮은 편이었어요.

 

저희는 너무 만족스러워서 마사지사분들께 10링깃씩 팁을 드렸습니다. 팁이 필수인 것 같지는 않았고, 보통 5-10링깃이 적당하다고 합니다. 그러나 저처럼 이미 여러 번 방콕을 방문하셨고 샵의 인테리어나 분위기를 더 이상 따지지 않으신다면 무조건 로컬샵을 가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이 글을 쓰면서 저도 다음번 방콕 출장이 매우 기다려집니다. 그리고 더 이상 고급 마사지를 받지 않기로 결심했습니다. 시설은 조금 낙후된 편이지만 가격이 너무나도 매력적이기 때문입니다.

 

이밖에도 버자야타임스퀘어에 있는 "Thumb To Toe Therapy" 마사지샵도 가성비 마사지샵으로 좋은 마사지를 받을 수 있으니 숙소가 근처라면 가보시길 권해드립니다. 또 교통편이 별로라도 좋은 마사지샵에서 고급스런 서비스를 받고 싶다고 하시면 Liangxin Spa Massage 여기도 추천드립니다. 그랩타고 가야 하지만 손님에 대한 배려가 정말 최고입니다. 특히나 부킷빈땅 (쿠알라룸푸르내 가장 번화한 곳) 내에 위치한 마사지샵들은 예약 없이 마사지받기가 매우 힘듭니다. 관광객들로 연중무휴로 붐벼서 그런지 예약도 거의 풀이고 가격도 비싸더라고요. 저도 몇 번 가봤자만 예약 없이 그냥 가서 한 번도 성공해 본 적 없어요.

 

오늘은 청주시에서 마사지를 즐길 수 있는 업체들을 소개해드릴 예정입니다. 일상의 스트레스와 피로를 풀고 싶으신 분들께 도움이 되는 정보를 제공하고자 합니다. 청주시에는 다양한 마사지 업체들이 있으며, 각각의 특색과 장점을 가지고 있습니다. 잘란얄로 야시장에 가시는 분들이 자주 들리시는 마사지샵입니다. 위에서 소개했던 마사지샵들이 고급 백화점에 입점한 브랜드 마사지샵이라 한다면, 트로피칼 스파 마사지샵은 로컬가게에서 입소문난 마사지샵이라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오피쓰 주소 opss opss 오피쓰 접속

1 2 3 4 5 6 7 8 9 10 11 12 13 14 15

Comments on “태국 방콕 마사지 추천 만자이 스파Manjai Spa 한국인 사장님”

Leave a Reply

Gravatar